신용 등급이란 무엇입니까?

신용 등급은 일반적인 조건으로 또는 특정 부채 또는 재정적 의무와 관련하여 차용자  신용도  정량화 한 평가입니다 . 신용 등급은 개인, 기업, 주 또는 지방 당국, 주권 정부 등 돈을 빌리려는 모든 기관에 할당 할 수 있습니다.

 

핵심 사항

  • 신용 등급은 일반적인 조건으로 또는 특정 부채 또는 재정적 의무와 관련하여 차용자의 신용도를 정량화 한 평가입니다.
  • 신용 등급은 차용인이 대출 또는 부채 발행에 대해 승인을받을 것인지 여부뿐만 아니라 대출금을 상환해야하는 이자율도 결정합니다.
  • 신용 등급이나 점수는 개인, 기업, 주 또는 지방 당국, 주권 정부 등 돈을 빌리려는 모든 단체에 할당 될 수 있습니다.
  • 개인 신용은 FICO 계산에 따라 숫자 척도로 평가됩니다. 기업과 정부가 발행 한 채권은 신용 기관이 편지 기반 시스템으로 평가합니다.

 

신용 등급 이해

대출은 본질적으로 약속이며 종종 계약적인 부채이며 신용 등급은 채무자가 채무 불이행없이 대출 계약의 범위 내에서 대출을 상환 할 수 있고 기꺼이 상환 할 가능성을 결정합니다. 높은 신용 등급은 문제없이 대출금 전체를 상환 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. 낮은 신용 등급은 차용인이 과거에 대출 상환에 어려움을 겪었으며 미래에도 동일한 패턴을 따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. 신용 등급은 주어진 대출에 대해 승인을 받거나 해당 대출에 대해 유리한 조건을받을 가능성에 영향을줍니다.

 

신용 등급이 중요한 이유

차용인에 대한 신용 등급  은 평가 기관에서 수행 한 상당한 실사를 기반으로  합니다. 대출 기관은 대출 기관이 부과하는 이자율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높은 신용 등급을 갖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, 신용 평가 기관은 차용자의 재정 상황과 부채 상환 / 상환 능력에 대해 균형 잡힌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합니다. .

신용 등급은 차용인의 대출 승인 여부뿐만 아니라 대출금을 상환해야하는 이자율도 결정합니다. 기업이 많은 창업 및 기타 비용에 대한 대출에 의존하기 때문에 대출을 거부하면 재앙을 초래할 수 있으며 높은 이자율은 상환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. 귀하의 신용 등급은 대출을 신청할 대출 기관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해야합니다. 완벽한 신용을 가진 사람에게 적합한 대출 기관은 신용이 좋거나 심지어 불량한 사람과 다를 수 있습니다 .

신용 등급은 또한 잠재적 투자자가 채권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. 낮은 신용 등급은 위험한 투자입니다. 회사가 채권을 지불 ​​할 수 없을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.

+ Recent posts